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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가스보일러 고장

작성자
신지영
작성일
2019.03.18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305
내용
보일러고장으로 오전에 글을 올리고 조금전 고객센타에서 연락이 왔네요.
본사기사님이 그렇게 말씀 하셨다면 유상수리외엔 답이 없다는 말을 하시네요.
앞뒤 아무말도 없이 본사기사님이 유상이라면 무조건 유상수리뿐이다...어떤 누구와 통화해도 마찬가지니까 방법은 없다는말 정말 화가나네요.
어이가없다가 이젠 화가 납니다.
직접 나와보지도 않고 대리점기사보내서 사진만 찍어 전송받아서 한다는 말씀이 기사분이 판단하신게 정답이다며 더이상의 방법은 없다는 상투적인말을 듣자고 제가 시간들여서 글을 적어올리진 않았습니다.
유상수리 할려면하고 더이상은 방법이 없다는말은 오전 내도록 통화하면 듵었다고 말씀드렸습니다.
보증기한 3년 지났으니까 답없다는말 역시 오전 내도록 들었습니다.
더이상 저를 화나게 하지마세요.
안그래도 오전에 통화하고 어이없어하고 있는데 이젠 제 인내력을 테스트 하시네요.
수리는 어떻게라도 해야겠죠.제가 약자이니까요.
대형회사를 상대로 소비자가 뭘할수 있겠습니까?
직원분들이 왜 당당하신지도 압니다.
결국은 제가 지고들어갈것을...그러니까 더 당당하시겠죠.
하지만 이건 정말 아니네요.
다시 전화주신다니 기다려보겠습니다.
누가 어떤식으로 어떤대답을 가지고 연락하실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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